본문 바로가기

성공

☆성공을 위한 다섯가지 시간관리 원칙


1. 자투리시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라.
-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출퇴근시간이나 누군가를 기다리는 시간, 이런 작은 시간들이 모이면 큰 힘이 됩니다.

2. 시간을 쪼개서 사용하라.
-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하루 일과를 30분 단위로 쪼개어서 계획을 짜면 더욱 효과적으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3. 메모를 생활화하라.
- 많은 성공한 사람들이 메모를 습관화했죠. 메모를 하다보면 생각이 더욱 정리가 된답니다.

4. 꼭 내가 하지 않아도 될 일은 맡긴다.
- 사소한 일이라도 꼭 자신이 해야 안심이 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일을 맡기기가 불안하고 차라리 내가 해버리겠다는 생각이 들겠지만, 이는 확실히 효과적이지 않죠. 성공을 위해서는 남에게 일을 맡길 줄도 알아야 합니다.

5. 결정을 미루지 말라.
- 우물쭈물 결정을 미루다가 시간을 허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든 결정 가운데서 충분히 고민하는 것은 좋지만, 너무 과한 경우에는 좋지 않겠죠.


- 속삭





▶ 소식받기 하시면 매일 새소식을 보내드려요

소식받기>> https://goo.gl/f4hrR1 [속삭]
소식받기>> https://goo.gl/f4hrR1 [속삭]